타타대우상용차, 2023년 4분기 고객 만족 최우수 정비소로 ‘고대모터스’ 선정

  • 등록 2024.03.15 10:31:21
크게보기

11월, 12월 2달 간 AI 보이스 봇 서비스 통해 총 6,182명 대상으로 발신
최우수 정비소로 고대모터스, 우수 정비소로 베스트모터스 및 제일정비 선정
충남 당진 소재 고대모터스, 전 항목 고득점으로 85.13점 기록해 최고의 고객 만족 인정받아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지난 2023 4분기 진행된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통해 최우수 정비소 1곳 및 우수 정비소 2곳을 선정했다고 315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앞선 2023 10월 동일한 방식의 우수 정비소 선정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및 정비 현장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이를 일회성 이벤트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분기별로 이어감으로써 AI 보이스 봇 기반 서비스 피드백의 정착과 고객 만족도 조사의 활성화를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11, 12 2달 간 총 6,182명을 대상으로 AI 보이스 봇 서비스를 통해 발신되었으며, 이를 통해 수집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계되었다. 최우수 정비소로 선정된 충남 당진의 고대모터스는 정비시간, 정비결과, 접수처, 정비사 전 영역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100점 만점에 85.13점이라는 고득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

 

우수정비소로는 각각 2,3번째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인천 중구의 베스트모터스와 전북 전주의 제일정비가 선정되었으며, 특히 베스트모터스는 2023 10월 진행된 첫 번째 조사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꾸준히 최상위권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최우수 정비소 및 우수 정비소에는 타타대우상용차에서 직접 제작한 현판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최우수 정비소로 선정된 고대모터스에서는 지난 2월 한달간 이용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가 실시됐다. 2월 고대모터스 이용 고객은 정비 1회 당 응모권 1개를 지급받아, 응모권을 현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종 선정된 고객 경품으로는 1 200만원(1), 2 50만원(2), 3 20만원(5) 상당의 주유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우수 정비소 선정 캠페인에 협조와 호응을 아끼지 않는 고객 여러분과 정비 현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한 차원 향상된 고객만족을 달성하는 데 앞장서는 한편, 강화된 피드백을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인 애프터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덕진 기자 trucktimes97@naver.com
Copyright @2011-2020 The Trucktimes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트럭타임즈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허가 없이는 기사나 사진의 무단 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우)152-880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31-8 태천대 1009호 TEL : 02-861-6300(대표) FAX : 02-861-6301 상호명 : (주)트럭타임즈 발행인/편집인 : 최영두 등록번호: 서울특별시 Copyright ⓒ 2011-2020 트럭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truck21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