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 1톤 전기트럭 T4K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등록 2024.04.04 13:36:08
크게보기

GS글로벌, 4월 8일부터 19일까지 T4K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기본점검 및 타이어 공기압, 필수 소모품 점검 및 교체,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
여름과 겨울에도 실시 예정, 향후 고객 맞춤형 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및 확대


GS글로벌이 봄을 맞아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을 위한 ‘T4K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 3일 밝혔다.

 

T4K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GS글로벌이 T4K 고객의 편의와 품질을 보장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자 처음으로 마련한 서비스 캠페인이다. 서비스 품목은 차량 안전 및 성능 기본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보충, 워셔액 보충, 에어컨 필터 등 소모품 점검 및 교체, 차량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무상점검 서비스 프로그램이 해당된다.

 

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4 8일부터 4 19일까지 전국의 T4K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23년도에 차량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무상 점검 캠페인 후 개별적으로 실시하는 설문조사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상품권 3만원도 지급될 예정이다.

 

GS글로벌은 안전한 주행을 위한 필수 점검 항목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고객이 비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T4K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었다. GS글로벌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으로 여름과 겨울에도 실시할 예정이며 향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프로그램을 개발 및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담당자는상용차는 판매 보다 판매 이후의 고객 서비스가 더 중요하다, “GS글로벌은 고객들이 T4K를 안심하고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덕진 기자 trucktimes97@naver.com
Copyright @2011-2020 The Trucktimes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트럭타임즈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허가 없이는 기사나 사진의 무단 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우)152-880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31-8 태천대 1009호 TEL : 02-861-6300(대표) FAX : 02-861-6301 상호명 : (주)트럭타임즈 발행인/편집인 : 최영두 등록번호: 서울특별시 Copyright ⓒ 2011-2020 트럭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truck21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