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장마철 침수 피해 차량 지원 캠페인 실시

  • 등록 2024.07.09 10:10:06
크게보기

8월 30일까지 장마철 침수 피해 고객을 위한 차량 수리 지원 캠페인 시행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시 부품 가격 30% 지원
침수 피해 차량 대상 무상 견인 및 무상 딜리버리 서비스 지원


폭스바겐코리아가 여름철 침수 피해 고객들의 차량 수리 부담을 덜어주는장마철 침수 피해 차량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본 폭스바겐 고객 중 자차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본인 부담으로 차량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이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피해 차량 수리 시 수리비 중 부품 가격 30%를 지원한다(*부품 단독 구매 제외).

 

또한 침수 피해로 운행이 불가능한 대상 고객의 차량에 대해 무상 견인 및 무상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 30일까지 전국 30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덕진 기자 trucktimes97@naver.com
Copyright @2011-2020 The Trucktimes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트럭타임즈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허가 없이는 기사나 사진의 무단 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우)152-880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31-8 태천대 1009호 TEL : 02-861-6300(대표) FAX : 02-861-6301 상호명 : (주)트럭타임즈 발행인/편집인 : 최영두 등록번호: 서울특별시 Copyright ⓒ 2011-2020 트럭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truck21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