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 대상 ‘안심 체크’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

  • 등록 2025.04.07 15:3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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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 대상 무상 서비스 캠페인 실시
전국 36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에서 차량 점검·유지보수·소모품 지원 제공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무상 점검 및 사은품 증정, 일부 지점 토요일 운영


GS글로벌이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안심 체크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차량 점검 및 유지보수를 지원하고,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전기트럭 운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무상 서비스 캠페인은 4 7()부터 4 18()까지 전국 BYD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 총 36개소에서 진행되며, 일부 지점은 토요일에도 운영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한 후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캠페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글로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총 11가지 항목의 점검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상 점검 항목으로는 타이어, 경고등, 냉각수, 워셔액, 에어필터 점검이 포함되며, 유지보수 항목으로는, 그리스 주입, 하체 조임부 점검, 휠 타이어 점검이 제공된다. 또한, 냉각수 보충, 워셔액 보충, 에어필터 교환 등의 무상 지원 서비스도 포함돼 고객들의 차량 유지비 부담을 줄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관계자는 “T4K를 선택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무상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앞으로도 전기트럭 이용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4K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덕진 기자 trucktimes97@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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