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업계 최고 고객 서비스 위한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교육 강화

전국 31개 서비스센터 및 영업지점 대상 정기·순회형 고객만족 교육으로 고객 접점 서비스 품질 향상
‘고객과의 7가지 약속’ 철학 반영한 교육 통해 서비스 마인드 강화 및 응대 품질 제고
24시간 고객지원센터와 설문 기반 고객 피드백 반영… 무사고·고객만족 실현 박차

2025.05.14 10:50:01
스팸방지
0 / 300
PC버전으로 보기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트럭타임즈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허가 없이는 기사나 사진의 무단 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우)152-880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31-8 태천대 1009호 TEL : 02-861-6300(대표) FAX : 02-861-6301 상호명 : (주)트럭타임즈 발행인/편집인 : 최영두 등록번호: 서울특별시 Copyright ⓒ 2011-2020 트럭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truck21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