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의 소통 경영 행보 주목

고객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직접 듣는 ‘경청 경영’으로 고객 신뢰 제고
내부 임직원들과 지속적 소통 통해 조직문화 변화 주도
안데르손 사장, ’경청’과 ‘소통’이라는 기본 가치에 집중하면서 실질적 성과에 집중

2025.04.28 12:42:25
PC버전으로 보기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트럭타임즈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허가 없이는 기사나 사진의 무단 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우)152-880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31-8 태천대 1009호 TEL : 02-861-6300(대표) FAX : 02-861-6301 상호명 : (주)트럭타임즈 발행인/편집인 : 최영두 등록번호: 서울특별시 Copyright ⓒ 2011-2020 트럭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truck21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