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
www.iveco.com/southkorea)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화물 운송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3 고객 지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코의 대형 상용차
‘웨이(WAY)’ 라인업과 중형 카고 모델 ‘유로카고(Eurocargo)’ 및 ‘슈퍼카고(Supercargo)’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기 침체로 인한 고금리 장기화와 차량 운영관리 비용 증가 등 급변하는 화물 운송 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업계 최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크게 신차
구매 고객 안정화 지원, 중고차 처리 지원, 간식 지원 등으로
구성된다.
먼저 고객 안정화 지원 프로그램은 이베코 신차 구매 시 첫 6개월의
할부 원리금(원금 및 이자) 지급 또는 업계 최저 수준의 4.9% 할부 금리 적용 옵션을 제공,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운용 및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차종 별 지원 조건 및 혜택 폭 상이). 또한 보유 차량의 판매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관계없이 200만원의 중고차 처리 지원금을 지급함으로써 차량의 잔존가치를 일정 부분 보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베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간식 쿠폰을 증정한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경기 불황 속 커지는 화물 운송 고객의
경제적 부담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이베코는 최적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들로 하여금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빅3 고객 지원 특별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