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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탐방/인터뷰

한성자동차, 차량수리 부문 KS인증 획득

수입차 업계 최초 한성자동차 서비스 센터 5곳 KS 인증 취득, 우수한 서비스 품질 인정 받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 (대표: 이건웅, 앤드류 로저 바샴) 는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총 5곳이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자동차 서비스 부문 K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KS 서비스 인증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인증 제도로, 40개 항목에 대한 사업장 심사 (2일)과 실제 고객 서비스 모니터링 (1일)을 포함, 총 3일간 실시된 현장 심사를 거친 후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한성자동차는 서비스 운영체계 및 운영, 인력관리, 시설장비, 환경 및 안전 관리, 고객 사전 및 사후 서비스 등의 부문에서 두루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적극적인 서비스 인력 교육 서비스 운영 시스템 지원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이번 KS 서비스 인증을 취득한 한성 서비스센터는 ▲ 용답 서비스센터, ▲ 성산 서비스센터, ▲ 백현 서비스센터 ▲ 성수 서비스센터, ▲ 방배 서비스센터 등 총 5곳이다.

한성자동차 이건웅 대표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5곳이 동시에 KS인증을 획득하며 한성자동차가 한 차원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갖추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수입차 업계의 리더로서, 차량의 판매뿐 아니라 애프터 서비스에서도 더 큰 신뢰와 만족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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