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https://www.instagram.com/hankooktire.global)을
오픈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이번 글로벌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은 하이테크(High-Tech), 혁신(Innovation), 퍼포먼스(Performance) 등 한국타이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과 공유하고,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진행됐다. 특히,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쉽게 접하기 어려운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가치 등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스타그램에는 새롭게 론칭하는 EV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등 EV 관련
차별화된 비주얼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래그십 ‘벤투스’,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등 상품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22/23 시즌부터 독점 공급 예정인 전기차 레이싱 대회 ‘포뮬러 E’ 공식 파트너 관련 콘텐츠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EV 혁신 기술 스토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세계 약
160여 개국 글로벌 고객과 소통하며 다가오는 전기차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5월 유럽 시장에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론칭해 세계 최초 전기차 전용 타이어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E 월드 챔피언십’에 3세대(Gen3) 경주차가
도입되는 2022/23 시즌부터 전기차 타이어를 독점 공급할 파트너로 활약하며 모터스포츠의 미래와 변화도
주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