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Jeep®)가 한국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공식 출시한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3.6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루비콘 트림을
6,990만 원에 선보인다.
국내에서 8월 17일부터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했으며, 2주 만에 2020년도 물량
300대를 완판하는 저력을 보였다. 이에 지프는 사전계약
고객 중 이달 말부터 출고를 진행하는 300인 고객을 대상으로 18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출고 고객은 5년 또는 10만km(선도래 적용)의
보증 연장 쿠폰이나 차체를 보호하고 승/하차를 쉽게 해주는 크롬 사이드 스텝 중 하나를 사전계약 혜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의 풍부한 헤리티지와 함께 견고한 활용성, 전통적인
지프 디자인, 탁월한 개방감, 지능적인 기능성 및 다용도, 동급 최고의 견인력 및 4x4 페이로드, 연비 효율성을 갖춘 첨단 파워트레인, 월등한 온/오프로드 다이내믹스 그리고 혁신적인 안전 및 첨단 기술 사양 등의 독보적인 조합의 결합체이다.
다용도 적재 공간이 갖춰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는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으로써
오픈-에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면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고객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작되었다.
더불어, 지프는 음악, 예능,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월드스타 비(RAIN)를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1호 차 오너이자 지프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지프 랭글러(JK) 모델의 오너이자 지프의 브랜드의 오랜 팬으로서
비(RAIN)는 라이프스타일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앞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프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가 된 비(RAIN)는 “지프의 아이코닉 모델 랭글러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지프 브랜드의 팬인데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며, “여러 분야에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저와 ‘어디든 갈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Go Anywhere, Do anything)’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만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9월 6일부터 전국에
있는 고객들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직접 찾아가는 ‘Jeep Tour(지프 투어)’가 시작된다. 고객 출고 이전에 전국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FCA 코리아 공식 전시장 17곳에서 9월과 10월에
걸쳐 진행되는 순회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jeep.co.kr)나 각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전시장은 캠핑 웨이아웃, 마운틴 바이크, 와일드 서핑 등의 아웃도어 콘셉트로 꾸며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만이 선사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제공하고 상담 고객에게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개별 포장된
간단한 간식과 기념품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박스에 담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