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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트럭버스코리아, '2025 세일즈 & CSM 킥오프 행사‘ 성료

2월 11~12일 부산서 개최, 용인 본사·서비스센터·판매 대리점 등 130여 명 참석
2024년 덤프트럭 26% 판매 성장 등 주요 성과 발표
2025년 시장 점유율 및 고객 만족 확대를 위한 제품 라인업, 서비스 강화 전략 제시


독일 프리미엄 상용차 기업 만트럭버스 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2025 세일즈 & CSM 킥오프 행사를 개최하고 성공적인 2025년을 위한 청사진을 제시했다.

 

지난 2 11, 12일 양일간 부산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피터 안데르손 만트럭 사장을 포함한 만트럭 임직원 및 서비스센터와 판매 대리점 직원 약 1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5 세일즈 & CSM 킥오프 미팅은 만트럭의 2024년 성과를 조망하고, 2025년 판매 증진과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를 위한 주요 전략을 발표하는 자리로 구성됐다.

 

만트럭은 지난 한 해 유로6E 배기가스 규제 기준을 충족하면서 성능과 연비를 높인 신형 D26 엔진을 장착한 대형 카고를 출시해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MAN옵티뷰 적용 모델 확대로 핵심 시장인 덤프트럭 부문에서 26%의 판매 증가를 달성했다. 이와 함께 한국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인 만파이낸셜서비스를 론칭하며 고객의 구매 혜택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했다. 제주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소해 서비스 편의성을 높였으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인 모바일24의 보증 기간을 최대 8년까지 무상 제공으로 확대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이러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노력은 고객만족지수(CXI) 전년 대비 6.1% 상승이라는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지며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

 

만트럭은 2025년 제품력 강화와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형 D26 엔진을 장착한 유로6E 모델과 MAN 옵티뷰 적용 모델을 확대하며, 특장차 제조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해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또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를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디지털 환경 구축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다. 신규 서비스센터 설립을 통해 전국적인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다 확장하고, 고객의 서비스 예약과 이용이 편리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 디지털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2025 세일즈 & CSM 킥오프 행사에서는 우수 영업인과 판매 대리점을 비롯해 고객 서비스 관리가 우수했던 센터를 선정하는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최우수 판매왕, 제품별 판매왕, 전년 대비 가장 성장한 영업인, 우수 판매 대리점 1, 2, 3, 전년 대비 가장 성장한 판매 대리점, 베스트 딜러 스코어 카드 2개 센터, 베스트 서비스 코어 프로세스 서비스2개 센터, 베스트 어드밴스 테크니션 1, 베스트 CXI 2개 센터, 베스트 TI 완료율 2개 센터, 재수리율 최저 1개 센터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외에도 참석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과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했다. 외부 전문강사를 초청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영업과 서비스 전반에 걸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그룹 토의를 열어 행사 참여 인원이 함께 조를 이뤄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지난해 도전적인 시장 상황 속에서도 성공적인 성과를 이뤄낸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만트럭의 비전과 목표 아래 하나로 뭉치는 계기가 됐다, “2025년에도 변화하는 한국 상용차 시장에 발맞춰 고객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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