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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미, 효율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봉고Ⅲ 1.2톤 에어서스 롱바디 ㈜한국토미가 새로운 ‘봉고Ⅲ 1.2톤에어서스 롱바디 트럭’을 출시하며 화물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 이번에 선보인 봉고Ⅲ 에어서스 롱바디 모델은 축간거리를 기존 대비 590mm 연장해 3,400mm로 늘리고, 프레임 길이도 1,000mm 확장해 더욱 넓고 안정적인 적재 공간을제공한다. 이로써 화물 운송 시 적재 능력이 크게 향상되어 효율적인 물류 운영이 가능하며, 다양한 화물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운송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도심 내 운송부터 장거리 물류 운송까지 폭넓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후륜에 적용된 에어서스펜션이다. 에어서스펜션은주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도로의 진동과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화물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운전자의피로감을 현저히 줄여준다. 이를 통해 장거리 운행에서도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하여 운전자의 업무 효율성을높이고 작업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추가적으로, 봉고Ⅲ 에어서스롱바디 모델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와브코(WABCO)사의 ECAS 시스템을적용했다. ECAS 시스템은 주행 중 차량의 차고 높이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최대 100mm까지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게 해준다. 이는 다양한 지형및


앨리슨 트랜스미션, 고속도로 교통신호차의 효율적인 운행 지원 전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오토매틱 트럭이 고속도로에서 교통신호차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앨리슨 트랜스미션에 따르면 차주들은 운전의 편리함, 내구성, 생산성 및 경제성이 뛰어난 오토매틱 차량을 점점 더 선호하는 추세이다. 교통신호차는도로에서 사고나 공사가 발생할 때 특정 차로의 주행이나 폐쇄를 안내하는 특수 목적 차량으로, 사고 예방에중요한 역할을 한다. 경기도 수원에 거주하는 개인 운송사업자 서성원 대표는 마이티 오토매틱 차량을 교통신호차로 운영하고 있다. 그는 2024년 2월앨리슨 1000 xFE전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마이티 오토매틱 교통신호차를 구매했다. 이 차량은 특장사 제다코리아(ZEDA KOREA)에서 제조됐다. 서성원 대표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지난해 교통신호차를 제다코리아를 통해 구매했다. 서성원 대표는 “교통신호차는 차량 사고, 도로 정비, 위험 요인 제거 작업 등에 투입되며, 장거리 주행이 많다”며 “새벽이나늦은 밤에 현장에 도착해 몇 시간 동안 교통신호를 안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우 고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말했다. 그는 이어서 “마이티 오토매틱 차량을 구매한 이후 운전 피로도가 크게줄어들었으며, 특히 고장이나 유지보수 비용도 거의 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