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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트럭코리아, 최상위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골드 서비스 계약' 출시

장거리 운행이 많은 6x2 트랙터 차종 한정, 차량 가동률 극대화 위한 정기 유지보수 제공
기존 동력전달계통 유지보수에서 비동력 전달계통까지 수리 범위 확대로 종합 정비 서비스 지원
긴급출동 및 견인 비용 지원, 볼보커넥트 무상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소모품 교체 서비스도 제공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 이하 볼보트럭)는 고객들의 차량 가동률을 극대화하고 장거리 운송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최상위 서비스 계약 프로그램인 '볼보 골드 서비스 계약'을 새롭게 선보인다.

 

‘골드 서비스 계약은 현재 볼보트럭이 제공 중인 서비스 프로그램 중 가장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며, 지난해 신모델 볼보 FH 에어로(FH Aero) 출시에 이어 올해 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골드 서비스 계약은 전국의 31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 가동률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반적이고 정기적인 차량 정비 계획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 서비스는 장거리 운행을 목적으로 설계된 6x2 트랙터 차종 한정으로 제공되며, 기존 유지보수 및 동력 전달계통 수리에서 비동력 전달계통(디스크 브레이크, 스티어링 기어, VDS, 배터리 등)까지 수리 항목을 확대했다.

 

또한, 볼보트럭의 골드 서비스 계약은 고객의 부주의나 사고로 인한 고장을 제외하고, 정상적인 차량 사용에 따른 고장 및 마모를 보장한다. 계약 기간 동안 최대 5년까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예기치 못한 수리 비용 부담을 줄이고 보다 안정적으로 차량을 운영할 수 있다. 긴급 출동 및 최대 50만원의 견인 비용 지원도 포함되어 있어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특히, 골드 서비스 계약에는 볼보 커넥트(Volvo Connect) 무상 지원이 포함되어 있어 차량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예방 정비가 필요한 시점을 사전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계약 기간 동안 최대 2회의 배터리 교체 지원과 연 1회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서비스도 제공되어 소모품 관리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출시와 함께 골드 서비스 계약프로그램을 계약한 볼보트럭 김동준 고객은 "장거리 운송을 주로 하는데 보통 지원되지 않는 비동력계통까지 포함된다고 해서 계약하게 되었다라면서, “언제 정비를 받아야 하는지 일정도 사전에 챙겨주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의 관리로 차량 상태를 우수하게 유지함으로써 중고차 가치도 높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현재 골드 뿐만 아니라 실버, 블루 서비스 계약 등 고객의 차량, 운행 거리, 운행 사이클에 맞춘 폭넓은 서비스 프로그램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실버 서비스 계약은 동력전달장치 부품 및 주요 점검 항목에 대한 사전 점검과 교환 서비스를 5, 최대 60 km까지 보장하며, 블루의 경우에는 예방 정비 및 기본 유지보수 서비스에 중점을 둔다.

 

볼보트럭코리아 박강석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운송 환경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차량의 최대 가동시간을 보장하고, 실질적인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 혁신을 지속, 서비스에 있어서도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볼보트럭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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